FAQ 서비스를 사용하고 싶어요, 어떻게 해야할까요? 도입문의를 통해 미팅을 예약하거나, email : wishes@wishes.kr / tel : 050-7791-2317 로 24시간 언제든 연락주세요! 10분안에 답변드립니다! 임직원분들께 선물을 뭘 줘야할지 잘 모르겠어요. 걱정하지 마세요! 위시즈비즈 팀에서 각 카테고리별 최대 할인율, 최고 인기 상품을 전담 매니저가 배정되어 A to Z 모두 추천 해드려요. 임직원들에게는 선물이 어떻게 전달되나요? 임직원들에게, 위시즈비즈가 직접 카카오톡 알림톡을 전달하며(모바일), 기업에서 배포할 수 있는 메일 링크(웹)를 전달 드립니다. 해당 링크에 접속해 임직원 분들이 직접 상품을 고르고 배송지를 입력하면 명절 전 위시즈비즈에서 직접 배송하고 있습니다. 임직원들이 뭘 골랐는지, 배송은 잘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. 위시즈비즈 내 관리자 페이지에서, 임직원들의 알림톡 전송 여부, 선물 선택 여부, 배송 현황 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. 임직원들이 선물 선택을 하지 않거나, 선물 변경/교환을 원하면 어떻게 하나요? 위시즈비즈 관리자페이지 내에서 임직원들의 선택 현황을 확인할 수 있어요. 선물 변경은 전달된 알림톡, 링크를 통해서 발송일 전까지 가능합니다. 배송 시작 후에는 변경 및 교환이 불가한 점 유의해주세요. 서비스 사용료 및 상품들의 가격대를 알고 싶어요. 위시즈비즈 서비스 사용료는 0원, 무료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어요. 각 예산별 상품들은 직접 소싱한 상품들로 네이버 및 각종 커머스 최저가 보다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어요. 결제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? 법인카드, 무통장입금 모두 가능하며, 견적서 및 세금계산서 발행은 관리자 페이지 내에서 신청 가능합니다. 견적서, 세금계산서 발행을 하고 싶어요. 견적서 및 세금계산서 발행은 관리자 페이지 내에서 신청 가능합니다. 임직원 1인당 예산, 최소 계약 인원이 있는지 알고 싶어요. 임직원 1인 당 최소 예산은 3만 원이며, 최소 계약 인원은 없습니다. 1인부터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십니다.